'오늘은 누나들의 일상' 카테고리의 글 목록
728x90
반응형

오늘은 누나들의 일상 4

오산 신삼성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 면허증 따기

안녕하세요! 모두들 오랜만입니다ㅎㅎ 반가워요!! 잘 계셨었죠!? 보고 싶었다고요~? 저도요!!ㅋㅋㅋㅋ 자 오늘은 바쁜 하루하루를 뒤로 하고 한 가지의 일이 끝나서 여러분들에게 후기를 남기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자 오늘은 바로바로 바로 제 운전면허증이 나온 날입니다!! 워후!! 기다리고 기다렸던 면허증을 받은 오늘 여러분들과 기쁨을 함께 하고자 이렇게 찾아왔답니다ㅎㅎ 자 그럼 후기를 보러 가보실까요~? 2021년 6월 12일 날 오산 운전면허 전문학원에 전화를 해서 방문 일정을 잡았습니다!! 운전면허 따시는 분들이 워낙에 많으시고 인기도 많은 학원이라서ㅠㅠ 처음에 가면 이렇게 책이랑 안내문을 줘요^^ 그리고 3시간 학과교육을 듣습니다! 가자마자 적을 거 다 적고 스케줄 잡고 바로 3층으로 가서 3시간..

로또 당첨 된 누나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을 만나러 찾아왔습니다. 반가워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추적추적 오더니 오후에 돼서는 비가 언제 왔냐는 듯이 해가 쨍쨍 눈도 못 뜨게 내리 쑀네요^^ 오늘 하루도 다들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하루 알차고 신나게 보내셨길 바라요! 하루는 즐겁게 보내야 하잖아요! 그래야 기분도 좋지요ㅎㅎ 자 그럼 오늘은 여러분에게 드릴 이야기는 바로 제가 로또 967회 4등 당첨을 했다는 사실!! 하하^^ 로또 당첨되는 건 하늘에 별따기지요. 누구나 한 번쯤은 당첨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저는 비록 1등은 아니지만 4등에 당첨이 되어버렸지 멉니까.ㅎㅎ 한 발짝 늦게 확인을 해서 당첨된지도 몰랐는데 어제 확인을 해봤거든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 4등이 당첨됐답니다. 4..

구글 애드센스 승인 통과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하하!! 여러분!!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으로 인사 올리겠습니다!! 여러분들 대단히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여러분들이 계셔서 제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너어무~~ 좋아서 밤에 소리를 질러버렸답니다ㅎㅎ 여러분 저는 2번이나 떨어지고... 낙담하고 있을 때 우리 여러분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더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며 비록 하루정도 글을 안 쓴 적도 있지만 그래도 제 나름대로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제가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실수하지 않게 더 열심히 하는 그런 시월이 와 누나들이 되겠습니다. 자 그래서 오늘은 제가 탈락한 거랑 승인된 사진을 보여드리며 여러분들에게 설명 아닌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

수원 롯데백화점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월요병이 다가오기 전에 마지막 주말을 보넀습니다!! 집에만 있긴 너무 아쉬워서ㅠㅠ바람만 쐬러 간 건데...??ㅋㅋㅋㅋ완전 다리가 아플 때까지 놀다가 이제야 들어왔네요ㅋㅋ수원에 제가 갔다 온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끝까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그래도 재밌게 놀다 왔답니다ㅎㅎ 자 저는 수원역에 가자마자 제가 평소 취미가 있어서 그쪽으로 후다닥 달려갔어요!! 먼지 궁금하시죠? 안 어울 거라고 생각하실 텐데요ㅋㅋ제가 이런 취미가 있는지 꽤 됐는데요ㅎㅎ아주 눈이 초롱초롱하게 멋진 건 아주 사 왔어요^^ 짠ㅎㅎ제가 손재주는 없지만 요즘 이 프라모델 건담에 빠져있어서요ㅎㅎ그냥 완전 초짜예요!! 그냥 취미로 재미있어서 즐겨서 하는 건데요ㅎㅎ오늘은 이 녀석으로 골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