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신삼성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 면허증 따기

오늘은 누나들의 일상

오산 신삼성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 면허증 따기

월이누나 2021. 7. 27. 20: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오랜만입니다ㅎㅎ 반가워요!! 잘 계셨었죠!?

 

보고 싶었다고요~? 저도요!!ㅋㅋㅋㅋ 자 오늘은 바쁜 하루하루를 뒤로 하고 한 가지의 일이 끝나서

 

여러분들에게 후기를 남기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자 오늘은 바로바로 바로 제 운전면허증이 나온 날입니다!! 워후!!

기다리고 기다렸던 면허증을 받은 오늘 여러분들과 기쁨을 함께 하고자 이렇게 찾아왔답니다ㅎㅎ

 

자 그럼 후기를 보러 가보실까요~?

 

2021년 6월 12일 날 오산 운전면허 전문학원에 전화를 해서 방문 일정을 잡았습니다!!

 

운전면허 따시는 분들이 워낙에 많으시고 인기도 많은 학원이라서ㅠㅠ

 

처음에 가면 이렇게 책이랑 안내문을 줘요^^

 

그리고 3시간 학과교육을 듣습니다! 가자마자 적을 거 다 적고 스케줄 잡고 바로 3층으로 가서

 

3시간 교육을 들었습니다ㅎㅎ 머 운전 어떻게 하는 건지 설명해주는 거였고요. 마지막엔 동영상으로

 

마무으리!!

 

6월 24일 25일 26일!! 

 

6월 24일 날 필기시험을 봤고요! 당연히 합격을 했습니다! ㅎㅎ

 

필기시험은 학원에 9시까지 가서 학원에서 다 함께 42인승 버스를 타고 용인시험장으로 갔습니다!

 

사람 정말 많더라고요! 가자마자 시력 검사하고 필기시험 등록을 하고 부랴부랴 2층으로 올라가서

 

시험을 봤습니다! 저는 정말 간당간당하게 붙었어요! 정말 필기시험도 긴장되더라고요ㅋㅋ

 

어쨌든! 합격!

후련하게 집으로 가는 길..... 아직 두 가지 일이 더 남았던걸 까먹고 있던 저는ㅋㅋㅋㅋ

 

필기시험 끝나자마자 학원 가서 기능시험 교육을 받는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지요ㅋㅋ

이미 6월 24일 날 한번 교육을 받고 직장인이라 직장인 반도 있더라고요ㅠㅠ 감사 감사ㅠ

 

7시 20분에 교육을 들으며 처음에는 엑셀과 브레이크 그리고 핸들 잡는 법 돌리는 법 등등

 

많은 걸 배웠답니다ㅎㅎ 당연히 깜빡이, 전조등, 다 배웠죠ㅎㅎ

 

강사님께 칭찬도 받고 연습 땐 100점!!ㅎㅎ 기분도 좋고 딸 거 같은 자신감도 들더라고요!!

 

그다음 6월 25일 똑같이 7시 20분에 주차 연습과 가속 구간을 연습하고 언덕 오르는 거 까지! 마스터했지요^^

 

자 6월 26일 두근두근 기능시험이 다가왔습니다!! 전날에 T자 주차에서 자꾸 탈선이... 크흡ㅠㅠ 

 

잘되다가 시험 볼 때 다 돼가니까 자꾸 선을 밟더라고요ㅠㅠ 계속 연습 또 연습!!

 

드디어 기능시험이 다가왔습니다!! 후웁 후웁!!

 

오전 11시!! 도착하자마자 지문 찍고 42인승 버스에서 순번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제가 마지막에서 

 

3번째 정도 됐었어요ㅠㅠ 앞에 시험 보시는 분들은 2종은 1분 빼고 다 합격하셨더라고요!!

 

총 20명 정도 시험을 봤던 거 같아요ㅠㅠ

 

여기 신삼성은 처음부터 T자 주차였어요ㅠㅠ 여기만 T자 주차더라고요ㅠㅠ

 

다른 학원은 경사로가 먼저던데ㅠㅠ 그래도 저는 이게 더 나았어요! T자만 어찌어찌하면 나머지는 

 

할만했거든요ㅎㅎ

 

결과는!!! 90점으로 합격!! 주자에서 탈선이 나왔어요ㅠㅠ 긴장을 해서 그런지..

 

선을 넘어갔더라고요ㅠㅠ 그래도 합격입니다!! 붙었으면 된 거죠!!!ㅎㅎㅎ

 

 

자 끝났습니다!! 이제 도로주행 하나만 남았어요!!! 사무실로 가서 스케줄을 잡았습니다!!

 

하나.... 직장인이 이렇게 서러울 수가ㅠㅠ 시간이 맞는 날이 없었어요ㅠㅠ

 

어쩔 수 없이 7월 말로 미뤄졌답니다ㅠㅠ 한숨 돌리고 있었는데... 시간이 이렇게 빨리 오게 될 줄이야!!

 

후 욱 후 욱~ 긴장을 뒤로하고 도로주행 연습을 받았습니다!! 7월 21일 23일 24일 

 

이렇게 연습 연습 연습, 시험!!!!

 

처음 도로로 나가본 저는 후들후들합니다요ㅠㅠ 머가 이렇게 떨리는지ㅠㅠ 액셀을 밟았는데도

 

선생님은 밟으라고 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저 밟았어요!!!ㅋㅋㅋㅋ

 

도로 연습도 저녁에 한 거라ㅠㅠ 어두워서 어디가 어딘지 길도 모르겠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C, D 코스를 돌았습니다ㅠㅠ A, B, C, D 코스가 있는데 여기서 랜덤으로 나온다고 해서

 

21일 23일 24일 오전까지 다 돌아봤어요!! 그리고 바로 7월 24일 11시에 연습을 2시간 더하고

 

바로 시험을 봤습니다! 제 시간 때에는 8명이 시험 준비를 했고요. 4명씩 나눠서 A, B, C, D를 

시험 보는 거였어요!! 여기서!! A, B 가 제일 복잡하고 어려웠어요!!!! C, D가 쉬운 코스였고요ㅠㅠ

 

이렇게 우는 거 보면 아시겠죠? 차에 타서 태블릿 PC로 화면을 제가 터치하면 A, C 코스 중에 나오는

 

거였는데요!! 그래서 시험 보기 전에 선생님이 A, C 코스 공부하고 있으라고 했거든요ㅠㅠ

 

이미 C코스는 인식이 되어 있어서 A코스만 1시간 반 동안 봤습니다! 그전에도 당연히 보고 또 보고

했지요ㅠㅠ

 

태블릿 PC를 터치하자마자!!............. A코스가 따악...... 하하..... 이번 생은 글렀다... 하고 다 포기한 상태로 

 

운전을 한 결과? 잉? 합격?ㅋㅋㅋㅋㅋㅋㅋㅋ붙었어요!!!! 긴장 바짝!! 손에 땀도 줄줄~

 

후후~~ 머릿속은 백지장이 된 지 오래였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합격했으니!!! 저는 이제 다 끝났습니다!!!

 

근대 저랑 같은 짝이었던 외국 인분이셨는데... B코스였는데ㅠㅠ 떨어지셨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붙었습니다!!!!! 사무실로 가서 3일 뒤에 면허증 찾으러 오라는 말을 듣고 룰루랄라~ 

 

집으로 가자마자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피곤하고 긴장을 해서 그랬는지ㅋㅋ 가자마자 씻고 

 

기절해 버렸어요ㅋㅋㅋㅋ 자 그리고 오늘!! 바로 오늘!! 면허증을 받아 왔습니다!!

 

일반 면허증과 영문 면허증이 있는데요. 영문 면허증이 더 간지 나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저는 만원을 투자해서!

 

영문 면허증을 발급받았습니다ㅎㅎ 작년 9월부터 생긴 거라고 하더라고요! 

 

제 스스로 아주 기특합니다! 참 다사다난했던 6월 7월이었던 거 같아요ㅎㅎ

 

자 이제 차를 사서 연습을 많이 많이 해봅시다!! 그런 의미로 차를 추천받습니다ㅋㅋㅋ

 

이제 막 탄 완전 왕초보자라 중고를 보려고 합니다! 스파크를 하려고 했는데... 단종이더라고요ㅠㅠ

 

레이와 또 무슨 차가 좋은지 추천 부탁드려요!! 제가 구겨서 타는 걸 싫어해서ㅠㅠ 낮은 건 안 좋아하고요!!

 

차 종류도 머가 이렇게 많은지... 하하...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추천을 받고 싶습니다!!!!

 

추천해주세요! 어떤 차가 좋을지!! 우리 함께 소통해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