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쿨매트 내돈내산 리뷰

상품리뷰

여름맞이 쿨매트 내돈내산 리뷰

월이누나 2021. 7. 3. 2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좀 많이 늦었습니다!! 비도 오고 몸은 왜 이렇게 흐물흐물해지는지ㅋㅋㅋㅋ

뻐근하다 못해 찌뿌둥한 날이었네요ㅠㅠ 여기는 지금 비가 추적추적 오니 시원합니다!!

 

 

시원하니 기분이 다 좋아지네요ㅋㅋ 바람도 살살 부니 딱 좋은 날씨인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이고 이제 더워질 대비를 하기 위해 쿨매트를 한번 장만해봤습니다^^

 

여름 하면 시원한 게 떠오르실 텐데요^^ 에어컨은 전기세가 많이 나가서 진짜 완전 초여름 날씨 아니면

안 틀려고 한답니다! 그래서 쿨매트를 장만한 것도 있어요ㅎㅎ 별거 없지만 가볼까요~?

자 이렇게 시월이도 함께 쓰기 위해서 크고 넓은 쿨매트를 한번 사봤습니다!!

색상은 세가지가 있더라고요. 그레이, 핑크, 그린 이렇게요. 그린 하고 싶었는데요..

 

인기가 많아서 품절된

관계로 그레이를 선택했습니다ㅎㅎ 그레이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애요ㅎㅎ 시원하기만 하면 장떙이니까요^^

이렇게 베개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림은 부엉이랑 코뿔소인가요?ㅋㅋ

귀엽게 그려져 있어서 보고 좋더라고요ㅎㅎ

자 우리 시월이는 호기심이 참 많아요ㅋㅋㅋ 피해서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ㅋㅋㅋ 

그래도 귀엽게 봐주세요!! 사이즈는 중형과 특대형이 있고요. 저는 당연히 특대형으로다가 샀습니다^^

 

좋은 쿨매트로 되어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가져와봤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냉매제라는 젤이 들어가 있고요! 이 쿨매트가 터지는 일이 종종 있으실 텐데

 

이 제품은 터짐과 쏠리는 일이 없도록 2중 고주파 열처리로 가공되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음식물을 흘리거나 튀었을 때는 물티슈로 닦아주면 잘 닦이더라고요!!

 

정말 여름에 필수품인 쿨매트! 어떠셨나요?ㅎㅎ 여름 대비 완벽하게 할 수 있겠지요~?

 

오늘도 이렇게 볼 거 없지만 그래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블리 쿨매트 + 베개커버 2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