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통과

오늘은 누나들의 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 통과

월이누나 2021. 6. 9. 18: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하하!! 여러분!!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으로 인사 올리겠습니다!! 여러분들 대단히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여러분들이 계셔서 제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너어무~~ 좋아서 밤에 소리를 질러버렸답니다ㅎㅎ 여러분 저는 2번이나 떨어지고... 낙담하고 있을 때 우리 여러분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더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며 비록 하루정도 글을 안 쓴 적도 있지만 그래도 제 나름대로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제가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실수하지 않게 더 열심히 하는 그런 시월이 와 누나들이 되겠습니다. 자 그래서 오늘은 제가 탈락한 거랑 승인된 사진을 보여드리며 여러분들에게 설명 아닌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이제 저의 블로그 더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찾아주세요^^그럼 가볼까요?

저는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한게 5월 11일이었어요. 비록 직장인이지만 이 돈으로는 앞으로 나아가기 어려울 정도로 한달살이로 벌고 있었죠. 그러다가 우연히 리뷰 요정 리남님의 유튜브를 보다 티스토리라는 블로그를 봤는데요. 비록 제가 글 쓰는 것도 소통하는 것도 자신이 없었지만 그래도 한번 속는 셈 치고 한번 도전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 뒤로 5개 정도의 리뷰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하지만 5월 20일 거의 2주가 되어서야 저렇게 신청이 거부되었다고 메일이 왔더군요... 비록 한 번에 통과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5번이나 떨어지신 분들도 많으셨을 텐데.. 저는 왜 이렇게 저 메일을 보고는 우울했는지... 그래도 1번 떨어진 거니까 바로 다시 신청을 했어요! 메일이 오기 2주까지 더 열심히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두 번째입니다... 비록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하면서 힘이 쫘악 빠졌었지만 모든 여러분들이 응원과 지식을 나눠주신 덕분에 제가 다시 힘을 내서 블로그를 썼던 거 같아요. 그때 응원해주시고 지식을 나눠주셨던 모든 분들 그리고 티스토리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위 사진이 6월3일날 이렇게... 두 번째 거절 메일을 받았습니다.... 하하.... 여러분 저는 괜찮아요...라는 식으로 더 열심히 알아보고 머가 잘못됐는지 이곳저곳 알아가면서 수정할 건 수정하고 글 덧붙일 건 더 붙이고 나름대로 노력했답니다.

아직 포기하긴 이르다!! 한번 더 도전!! 한번더 바로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그러자!!!

아.... 여러분!!!! 6월 8일!! 바로 어제죠!! 오후 9시 40분에 드디어!! 드디어 여러분!! 승인을 받았습니다!! 진짜 시원이가 놀랄 만큼 소리를 질러버렸어요ㅋㅋㅋㅋ기분이 너무 좋은 거 있죠!!ㅋㅋㅋ 도움 주신 모든 제 구독자 여러분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모두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그런데요. 여러분...승인이 돼서 좋습니다. 아주 너무 좋아요. 근데요.. 저한테 문제가 생겼어요... 이다음을... 어떻게 하는지... 유튜브를 봐도 여러분들의 글을 아무리 봐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티스토리 수익에 들어가 보면 방문자수가 0이에요... 하하... 그럴 리가 없잖아요! 여러분들이 오늘도 많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는데!! 왜 0명일까요? 너무 궁금해요... 이걸 아시는 분들 저에게 지식을 나눠주세요ㅠㅠ저도 더 찾아보고 알아보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 머리가 안 돌아가는 저이기에... 하나부터 열까지 말해야 알아듣는... 저에게... 지식을 나눠주실 분!! 댓글 꼭 달아주세요!! 그럼 저는 더 알아보기 위해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해요. 다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제 블로그, 시월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