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점 24시 짬뽕 지존 리뷰

맛있는 맛집만 골라서 떠나는 맛집여행

오산점 24시 짬뽕 지존 리뷰

월이누나 2021. 6. 2. 21: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완전 날씨가 초여름 더위였어요!! 어디 비 온 동네 있으신가요~? 제가 있는 곳은 해가 아주 눈을 못 뜨게 쨍쨍!!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그래도 일하는 데는 시원해서 안심했지요~ㅎㅎ이제 여름에는 더워서 우짠담요ㅠㅠ그래도 돈 많은 백수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일을 했답니다! 여러분도 힘내세요!! 우리는 할 수 있다!!
ㅎㅎ오늘은 퇴근하고 짬뽕이 왜 이렇게 땡끼는지!!! 안 되는 인기가 좋다는 24시 짬뽕 지존을 갔다 왔어요! 저도 자주 가던 짬뽕집이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다시 한번 갔다 왔습니다^^ 같이 한번 가봅시다! 고우! 고우!

자 이 가게고요. 주차장도 넓어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차도 많고 주차창도 넓습니다ㅎㅎ사람들이 오전, 오후, 저녁 다 많더라고요! 항상 많은 가게라 맛도 궁금해서 처음에 갔을 때는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많나 했는데 음식이 나온 순간 알겠더라고요ㅋㅋ먹어보지도 않았는데 나온 상태만 봐도 이미 오~~ 리액션이 나올 수밖에 없었어요ㅋㅋ해산물이 어마어마했거든요. 저도 이렇게 많은 해산물을 본 적이 없었어요. 약간 교동짬뽕이랑 비슷한데 또 맛은 교동짬뽕 맛이 아닌 얼큰하고 시원한 진짜 해장용!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요즘 코로나라 물이랑 단무지는 이렇게 일회용으로 나오고요.
장아찌는 반찬으로 나오는데요. 단무지는 얇은 단무지예요ㅎㅎ물은 얼음물이고요! 제가 또 얇은 단무지를 좋아해요ㅋㅋㅋ 조금 덜 신?? 그런 단무지라고나 할까요?

제가 또 메뉴판 사진을.... 하하... 죄송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대표적인 메뉴들만 가져와봤습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아요^^그만큼 해산물도 많고 야채도 많아서 그런 듯싶어요^^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안 아깝습니다!!ㅎㅎ

여기는 셀프바도 있어요^^직원분들이 바쁘신 것도 있고 코로나도 있고 해서 편하게 갖다가 드시라고 셀프바를 해놓으신 거 같아요^^물이랑 단무지랑 앞치마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ㅎㅎ열심히 일하고 배가 고파서 빨리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가 찍은 사진이랍니다ㅎㅎ너무 배고파요!! 빨리 주세요!!

나왔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짬뽕이랑 탕수육이 나왔어요!! 손님이 많아서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는데요. 그래도 기다리던 보답이라고 생각하고 사진을 정성스럽게 찍고 호로록~맛있게 먹었어요ㅎㅎ탕수육이 보통 중국집보다는 다르죠? 여기는 소스에 아무것도 안 넣고 양파만 따로 해서 주시더라고요. 저는 찍먹 판데 이렇게 반반으로(?) 나오는 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소스가 맛있어요. 양파도 달달하니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바삭바삭하니 맛있는 탕수육입니다ㅎㅎ

탕수육에는 고기 크기 보세요. 여러분ㅋㅋㅋㅋ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제가 아는 중국집들은 거의 튀김이 더 많았는데 여기는 고기가 더 많더라고요ㅋㅋㅋ대박 완전 고기 80% 튀김 20% 들어있던 기분? 그래도 같이 씹는 맛이 바삭하고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탕수육이랑 짬뽕 추천각입니다.

짬뽕은 양도 많고 보시면 조개랑 홍합이랑 다 까진 상태로 나와요! 불편하게 손쓸 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ㅋ탕수육은 양파 랑소 스도 함께!! 그야말로 환상의 콤비였습니다!!

ㅎㅎ 다 먹었어요^^ 순삭! 진짜 눈 깜빡할 새에 없어졌어요ㅋㅋㅋ깨끗하게 비웠답니다^^양도 많아서 배가 불러서 숨도 못 쉴 정도로 맛있게 다 먹었어요ㅎㅎ나중에 또 가서 먹을 거예요ㅋㅋ여기도 단골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원산지 표지판도 봤는데 거의 다 국내산이더라고요! 저는 짬뽕이랑 탕수육만 먹었으니까 국내산만 먹은 거네요ㅎ어쩐지ㅋㅋㅋ국내산이 최고예요ㅋㅋ맛이 끝내줘요ㅋㅋㅋ글씨도 잘 쓰시는 거 같아요^^

자 요거는 후식으로 드실 수 있는 얼음컵입니다ㅎㅎ음료랑 커피는 밖에 있어요^^1인당 1개씩 공짜랍니다ㅎㅎ

음료수도 있고 커피도 있고 얼음컵을 갖고 와서 여기서 갖다가 드시면 돼요! 근대 제 입맛에는 영... 파이였답니다ㅠㅠ
여기는 제가 비추해요ㅠㅠ그냥 얼음컵에 음료수를 하나 사서 먹는 게 더 나을듯해요ㅠㅠ음식들은 맛있는데... 여기는...
하하 제 개인적인 거니까 드실 분들은 드셔 보셔도 됩니다! 제가 워낙 초등학생 입맛이라서요ㅎㅎ
자 오늘도 이렇게 시원하게 짬뽕 한 그릇 때리고 왔네요^^든든하게 먹었으니 이제 내일을 위해 몸을 좀 쉬게 해 줘야겠지요?ㅋㅋ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맞구독 언제나 환영입니다! 댓글 하트 부탁드리요!!

728x90
반응형